본문 바로가기

러닝(RUNNING) 용품 리뷰

2XU (투타임즈유) 콜드 브리즈 X1GU11421RED 실제 착용 후 리뷰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아이템은 바로 2XU 콜드 브리즈 X1 GU11421 RED입니다. 이 제품은 평소 나이키 제품을 선호하여 러닝(RUNNING)을 하는데 철인 3종 경기 브랜드로 유명한 2XU 제품이 되게 활동성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입어보고 싶어 구입했습니다. 저는 지마켓을 이용하여 2021년 10월 20일 94,8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

2XU (투 타임스유) 콜드 브리즈 X1 GU11421 RED 주관적 리뷰

2xu 콜드브리즈 자켓 정면 사진
2XU 콜드브리즈 자켓

저는 평소 105 사이즈를 즐겨 입습니다. 저는 빨간색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색상은 생각보다 더 빨간색이었습니다. 음.. 개인적으로 빨간색이 강해 보이는 빨간색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팔 부분에 적혀있는 FINISH LINES AREEVERYWHERE (결승선에 도처에 있다) 문구는 당장이라도
뛰고 싶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사이즈는 105를 입는데 딱 좋았습니다. 보기와 다르게 이 제품은 상당히 얇습니다.
저는 사진을 봤을 때 어느 정도 두께감을 생각했지만 상당히 얇았습니다. 그래서 아 봄, 가을 용으로 입어야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게감은 상당히 가볍습니다. 정말 이 부분은 강력 추천합니다.
이 제품에 가장 맘에 드는 것은 스트레치 소재입니다.

2XU 콜드브리즈 잠바를 늘리고 있는 사진
2XU 콜드브리즈 사진


재킷 전체가 스트레치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모자까지... 굉장히 잘 늘어납니다. 단순 늘어남이 아닌 활동성이 좋게 늘어납니다. 이 부분이 굉장히 활용도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XU (투 타임스유) 콜드 브리즈 X1 GU11421 RED 운동 후 실착 리뷰

2XU 콜드브리즈 자켓 실제 착용 후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

러닝을 할 때 어깨 움직임을 할 때, 모자를 착용할 때 스트레치 소재가 전혀 제한이 없이 활용도가 높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특히 가벼운 무게는 내가 재킷을 입고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좋았습니다.
특히 중간에 X자 디자인 포인트는 반사 테이프로 되어 있어 야간 운동 시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러닝뿐만 아니라 어떤 운동에도 움직임에 불편함을 주지 않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총평

가볍다,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하다, 강렬하고 안전성을 위한 X디자인, 가격 좋다, 하지만 많이 얇다.

 

반응형